본문 바로가기
share./리뷰

쉑쉑버거 유사품 플랭크버거 비슷한가 가보자아~ (feat. 안산선부점)

by 키맘 2022. 5. 30.
728x90

플랭크버거 안산선부점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주소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북로 36 115호
  시간 매일 11:00~22:00
  전화 031-484-2600
  참고 포장·배달 가능, 아기의자 없음

 


쉐이크쉑 버거 짝퉁으로 유명해진 플랭크버거
최근 들어 엄청나게 많이 생겼다~


(집 근처에 벌써 두 개나 생겼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모델이 김종국 님이기에
먹어도 살 안 찔 것 같아서 일단 고@

 


플랭크버거는 메뉴가 그리 많지 않아서
크게 고민되지는 않았다..ㅎㅎ

치즈버거 4개, 프렌치후라이, 치즈스틱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다.

새로 생긴 집이라 내외부가 모두 깔끔하다 :-)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였던 햄버거-

요즘은 어느 햄버거집을 가도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10~15분은 기다려야 함

 


(진정한 패스트푸드는
이제 길거리 떡볶이뿐인가...ㅎㅎ)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픽업했다 :-)


치즈버거 4,900원
프렌치프라이 2,000원
치즈스틱(3개) 2,500원


롯데리아 치즈스틱 빼고는
치즈스틱은 잘 안 먹는 편인데
플랭크 버거 치즈스틱은 괜찮았다.

롯데리아 치즈스틱보다 조금 더 크고
개수도 많고 만족쓰!

 

 

플랭크버거 치즈버거(R)


치즈버거 안녕?

소고기 패티에 토마토 볶은 양파와 치즈 소스 :-)

일단 딥 치즈 소스가 들어가면
맛없을 수가 없지😄😆

개인적으로 쉑쉑 보다
짜지도 않고 맛있었다!!


 

일단 쉑쉑 보다 체인점이 월등히 많아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


(그리고 가격도 착함ㅎㅎ)

 

개인적으로 5살 딸도 잘 먹고

나도 맛있게 먹었는데-,

 

엄마는 패티가 살짝 탄듯하고

누린내가 살짝 난다고 하셨다...ㅠㅠ

 

(쨌든, 나는 맛있게 먹었음ㅋㅋㅋ)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 매니안데

대체품을 찾은 기분이다 :o

 

몇 번 더 먹어봐야

찐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 듯ㅎㅎ

 

버거는 작은 편이라

담엔 라지로 먹거나

더블 치즈로 먹어야겠다 :-)

 

 

 

 

 

 

ⓒ나름 만족스러움ㅎㅎ

잘 먹었쑵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