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리뷰

선부동 샌드위치 카페 마노아 (브런치 맛집 추천👍)

by 키맘 2022. 7. 14.
728x90

선부동 샌드위치 맛집 : 카페 마노아

브런치 먹기 딱 좋은 카페

 

 

  주소 안산시 단원구 달미로 73 1층

  시간 화-일 10:30-22:00 / 월요일 휴무 

  전화  031-411-1664

  인스타 @manoah92

  참고  아기의자 있음, 주차 불편, 포장·배달 가능

 

 

 

비 오는 날은 유난히 빵 냄새가 생각난다:-)

 

(사실 빵 사러 들렸는데

빵은 이제 안하신다고...;)

 

 

아쉽지만 오랜만에 들린 김에

샌드위치라도 포장해왔다@

 

 

 

처음 생겼을 때

샌드위치에 반해서 자주 가기도 하고

배달도 시켜먹곤 했는데

요즘 샌드위치 가게가 많이 생겨서 잊고 있었다.

 

 

 

크랩 샌드위치 호기 샌드위치 & 샐러드 12,000w

1년 만에 다시 먹는
마노아표 호기 샌드위치😄😁

(이 맛있는걸

왜 잊고 있었을까ㅋㅋㅋㅋ)

 

 

 

여전히 알차다 알차👍
게살 속에는 통통한 새우 한 마리씩 들어있다@

새우가 토도독 씹히는 느낌 너무쥬아!!

 

호기 샌드위치라 먹기 아주 쪼~끔 불편하지만
적당히 바삭한 식감에
야채랑 게살이 한입에 들어오는 이 너낌~

너무 좋아 사랑해....💛💚


 

샐러드를 보자마자
마노아에 꼬쳤던게
바로 샐러드 때문인 게 생각났다@

여전히 상큼상큼 맛있다 !

샐러드는 다 먹어버리고
샌드위치는 적당히 배부르게 두 피스만...🤣

(다이어트 중이란 걸

항상 잊지 말자.............ㅎㅎ)

 

 


남은 건 육퇴 후 맥주와 함께💙💛💚

최근 샌드위치랑 샐러드에 꼬친 남펴니도
너무 맛있다곸ㅋㅋㄱㅋㄱㅋ

(아~ 내가 맛있어하는 곳
남도 좋아해 주면 묘한 쾌감이...👍👍)

 

갈 때마다 파니니 먹을까

고민하지만

난 항상 크랩 쉬림프ㅋㅋㅋㅋㅋㅋ

 

(한번 먹어보면 빠져나올 수 없다규ㅠㅠ)

 

다음엔 포장 말고

매장에서 커피랑 먹어야지!

 

 

 

 

 

ⓒ다음 방문 때 파니니 맛볼 수 있을까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