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리뷰

선부동 포케/샐러드 맛집 코샐(코끼리 샐러드)

by 키맘 2022. 7. 13.
728x90

포케&샐러드 맛집 : Kosal 코샐

다이어트, 식단조절러 드루와 드루와 :>

 

  주소 단원구 선부광장북로 36 동명벽산상가 2층
  시간 매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
  전화 0504-1846-7057
  참고 포장·배달 가능, 주차 넉넉하지 않음

 


커피만 마시기엔 아쉽고,
밥 먹기는 부담스러워서
간단하게 커피 마시려고 들린 곳@

일단 집 근처 기도하고
리뷰도 좋아서 바로 방문했다 :-)

 


훈제연어 / 새우 / 오리 / 닭가슴살 등
종류가 많지만,
난 육류파니까 수비드 스테이크로 주문✌️

 


스테이크 샐러드 10,500w


메뉴판 사진이랑 진짜 똑같긔..ㅋㅋ
일단 비쥬얼은 만족 만족 :)

 


가격대에 비해
스테이크가 도톰해서 놀랐구
토톰한 두께인데도 질기지도 않고
먹기 딱 좋았다!

 

(만족 만족😁😄)

 

디아블로 드레싱이라
살짝쿵 빨간 맛인데
스테이크랑 같이 먹기에 아주 좋았다 :)

🔸️드레싱 변경 가능/토핑 추가 가능🔸️



유자 아보카도 샌드위치 3,000w


아보카도 양이 아쉬웠지만
뭐 그래도 두 개니까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한 유자향과
견과류가 씹히는 맛이 좋았당 :)

유자향 때문인지
아보카도 양이 적어서 그런지
아보카도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가격대에 비해 훌륭함👍

 

#내돈내산

 

샐러드도 샌드위치도 만족@

사실 포케를 먹으러 갔는데,
메뉴판을 보다가 깜빡 잊고
샐러드를 시켰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만족!

 

다음엔 꼭 포케에

토핑도 팍팍 추가해서 먹어야쥐ㅎㅎ

 

 

 

ⓒ재방문 의사 1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