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리뷰

선부동·동명 맛집: 에비야 선부점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키맘 2022. 1. 10.
728x90

 

에비야 선부점

  • 위치: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1로 69 2층 208호
  • 주차 가능(건물 뒤 야외 주차장-늦은 오후를 제외하고 여유로운 편)
  • 아기의자 없음
  • 영업시간: 11시~21시(15:30~16:30 브레이크 타임)

 

자리 잡고 앉아서 태블릿 pc로 주문을 했다.
(무인 주문보다 어려운 태블릿 pc주문...ㅠㅠ)

생긴 지 얼마 안돼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했다.

평일 이른 점심에 갔더니 다른 테이블에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음식을 기다렸다.

 

서비스로받은 식전빵&크림스프

기본 크림스프였는데 꾸덕하니 빵 찍어먹기도 편하고 맛있었다.

음식이 나올 때까지 아이가 지루해 하는 편인데 서비스로 빵과 스프까지 주셔서 다음 음식 나올때까지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다.

(빵 찍어먹고 남은 크림스프는 스푼으로 뇸뇸~😋)

 

메인메뉴1.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전에 배달시켜 먹었을 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고 소스도 적당히 꾸덕하고 양도 많았다.

가장 기본적인 맛이라 무난하게 맛있었다.

메인메뉴2. 해장 토마토 마스타

크림 파스타랑 매콤한 파스타를 먹어줘야 뭔가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평소에 확고하게 크림 파스타를 훨씬 좋아했는데 이 파스타 묘하게 매력 있고 진~짜 맛있었다👍

술도 안 마시고 갔는데도 뭔가 해장되는 느낌?


옵션으로 '더 맵게'를 선택했는데 엄청 맵지 않고 딱 적당하게 먹을만했다.


메인메뉴3.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 도우여서 화덕피자랑 다른 느낌으로 바삭하니 맛있었다.

아이와 같이 방문해서 그런지 아몬드는 반만뿌려주셨다. 견과류 알레르기는 조심해야 되기에 배려해주신 것 같다.

 

고르곤졸라 피자 시키면 항상  시킬까 말까 고민하는데 에비야는 작은 사이즈가 있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에비야 선부점 총평
배달해서 먹었을 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역시 배달보다는 가게에서 직접 먹는 게 훨~씬 맛있었다👍

(⭐⭐특히 해장 토마토 파스타는 진~짜 강추)

아이가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해서 파스타 먹으러 가면 항상 주문하는데 매번 남아서 처치곤란이었는데 에비야는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도 부담 없고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