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리뷰

홍미당 소금빵

by 키맘 2022. 4. 4.
728x90
홍미당 NC고잔점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94 NC고잔점 지하 1층

-주차가능 / 배달가능 / 아기의자 있음

-매일 10:30~22:00

 

 

 

방문했을 때 소금 빵이 없어서
직원분께 살짝 여쭤봤더니
방금 나와서 식히고 있었다 !

 

(완전 나이스 타이밍👍)

 

 

2개 3600원

 

드디어 영접한 소금빵 :>

홍미당은 두 개씩 묶어서 판매하고 있음!

먹었던 소금 빵 중  가장 크고
소금도 유독 많이 뿌려진 느낌?

 

(역시 갓 구운 빵은 사랑입니다....)


 

소금 빵을 젤 좋아하는 우리집 강아지

크기가 꽤 컸는데
1봉(2개)을 뚝딱 헤치웠...ㅎㅎ;

커피와 함께
소금빵 실컷 먹고 왔다.

 

 

 

(진짜 맛있게 먹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기만했....ㅎㅎ)

 

 

 

포장도 잊지 않는 센스👍
그 뒤로 NC만가면 잊지 않고 사 오고 있당~

 

 

 

홍미당 이용 후기

 

식빵이랑 다른 빵들도 몇 개 포장해왔는데
무난하게 다 맛있었다~

친정엄마는 가본 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중에
제일 맛있다구.......ㅎㅎ 뿌듯뿌듯 :>

 

사 먹어본 소금 빵 중

가장 크고 소금도 잔뜩 뿌려져 있었어요~

 

소금빵 다음으로 소금 식빵이 유명하던데

다음엔 소금 식빵도 잊지 않고 사 와야겠다ㅎㅎ

 

 

 

 

ⓒ잘 먹었숩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