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리뷰

물왕저수지 베이커리카페 플라워팟(애견동반가능/루프탑카페)

by 키맘 2021. 12. 17.
728x90

물왕저수지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팟

  • 위치: 시흥시 동서로 857번길 28-18
  • 주차 가능 / 애견 동반 가능 / 아기의자 있음
  • 주변 식당 당일 영수증 지참 시 20% 할인(음료만⭐)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고 테이블 간 거리도 멀어서 인테리 언가 싶었다.
입구에 들어서니 애견 동반 가능하다는 문구를 보고 이해가 갔다. 널찍하니 댕댕이들과 같이 오기 좋을 것 같다.

2F 베이커리카페 & 좌석

2층에 올라오니 베이커리 카페 느낌 뿜뿜❤❤

 

빵이랑 쿠키류까지 종류가 진짜 많았다.

뻔한 스타일이 아니고 진짜 종류가 알찬 느낌?

우리 집 꼬맹이가 사랑하는 소금 빵이랑 튀일까지!!!

냉장 쇼케이스에는 타르트부터 케이크 마카롱 등 종류도 다양하고 먹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뻤다.



점심을 배 터지게 먹었지만 그래도 온 김에 커피에 빵 한 조각 하는 센스👍

빵은 먹기 좋게 커팅까지 해준다.

소금빵은 최근 먹어본 소금빵 중에 가장 저렴하고 가장 맛있었다. (추가로 더 포장해옴!!!)

튀일은 아몬드가 많이들 어가 있지는 않아서 바삭바삭 맛있었다.

처음 보는 호두 크림치즈는 친정엄마가 픽한 빵!
내 스타일이 아니라 관심도 없었는데 진짜 완전 핵맛탱구리👍
바삭하고 고소하고 진~~ 짜 매력 있는 빵이었다. (올해 먹은 빵 중에 진짜 최고였다.)

남은 빵 포장&소금 빵 3개 추가 구매ㅋㅋㅋㅋ
오랜만에 진짜 너무 만족한 베이커리 카페였다.



물왕저수지 플라워팟 총평

루프탑도 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분위기는 좋지만 솔직히 뷰가 좋은 건 아니다.

커피는 그저 그랬지만 빵만으로도 100% 만족한다.

평일 12시 반쯤 갔을 때는 한가했는데 1시가 넘으니 사람들이 엄청 몰렸다. 주말은 안 봐도 사람이 엄청 몰릴 듯. 여유 있게 커피와 빵을 즐기고 싶다면 주말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배 터지게 밥 먹고 오지는 말자!
먹을 빵이 너~무 많으니까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