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기록

슬기로운 격리생활(코로나 자가격리 시간보내기)

by 키맘 2022. 3. 30.
728x90


제빵기 박스에 들어간 키밍 :>
키밍빵🍞 나왔숩니다ㅎㅎ



오랜만에 집김밥도 싸먹고




오랜만에 기민이가 좋아하는

치카사탕 만들기!

 

자일리톨 설탕에 식용색소 넣어서

색까지 넣으니 더 좋아했다 :>

 

 

 


기민이가 좋아하는 물김치도 담구고
이제 슬슬 빨갛게도 먹여보려구 깍두기도~




무료해서 뜨개질을 시작했는데
키밍이에 장난감이 되어버렸다...🤣🤣



확찐자가 되지않기위해
운동도 열심히하고ㅋㅋㅋㅋㅋㅋ



확진되기전에 화병에 꽃아둔 매화가지🌸
매화가지에 꽃이 활짝피고
다질때까지 열심히 집에있었다 :>

외출도 못하는데
그나마 집에서 꽃이라도 볼 수 있어서 다행이였다.



 

 

ⓒ슬기로운 격리생활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