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기록

안산 베이커리 카페 데미안(구 터프이너프)

by 키맘 2021. 11. 21.
728x90

아이가 터프이너프 초콜릿을 좋아해서 지나가는 길에 들렀는데 간판이랑 외관이 바뀌어있었다. 상호만 바뀐 건가 싶어서 들어갔더니 전체적인 분이기는 비슷하지만 카운터와 쇼케이스 위치까지 모두 바뀌어있었다. 빵도 예전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방문했던 날 화환들도 계속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고 손님보다 직원들이 더 많은 느낌이고 살~짝 어수선한 분위기였다. 주문할 때 보니 가오픈 기간이라고 얘기를 들었다. 가오픈 기간이라 커피나 음료 메뉴도 모두 주문되지 않았고 선호도가 높은 음료만 주문이 가능했다.

터프이너프였을때 쇼케이스는 작아 보였지만 빵 종류는 오히려 더 다양한 것 같았다. (케이크나 샌드위치 등 냉장되는 쇼케이스가 비어있었는데 전보다 빵 종류가 더 다양한 느낌이었다.)

소금빵, 산딸기크림빵

오이도에서 배불리 먹고 와서 먹고 싶은 빵은 많았는데 많이 주문하지 못해서 아쉽다.
원두는 산미가 없는 맛과 고소한 맛 두 가지가 있었고 산미가 없는 원두를 주문했다. 맛은 so~ so~

 

커피는 so~ so~였지만 빵은 괜찮았다. (컷팅까지 해줘서 좋았다. 제발 바빠도 바뀌지 않고 쭉- 커팅해줬으면 좋겠다.)

소금 빵은 담백하니 살짝 짭쪼리해서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술술 들어갔다. 아이가 좋아해서 카페에서 소금 빵 두 개 다 먹고 소금 빵이랑 모카 크림빵을 포장해왔다.

데미안에서 먹은 세 가지 빵 중에 소금 빵이 제일 맛있었다.(4살 아이는 오늘도 소금 빵 타령 중~)

제일 궁금한 zoon은 도시농장. 아직 세팅이 안 돼있지만 수경재배기일 거란 추측 중....ㅎㅎ
일단은 이 공간이 궁금해서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밖에서 봤을 때 2층에서 빵을 굽는것 같은데, 2층에서 올라가서 커피 먹는 게 좋았는데 살~짝 아쉬운 느낌. 커피는 터프이너프일때가 더 맛있었지만 빵은 확실히 지금이 더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 느낌이다.

트레이더스에서 시장 보고 곰 커피(아이가 커피 위에 곰을 보는 걸 좋아함) 마시러 가는 게 재미였는데 지금은 큰 특색이 없어서 계속 가게 될지는 모르겠다. 일단 소금 빵은 맛있어서 다른 소금 빵 맛집을 찾을 때까지 도시농장이 어떤 공간일지 궁금증이 풀릴 때까지는 가봐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