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관리하는여자

GM다이어트 후기 (커플 다이어트 👩‍❤️‍💋‍👨)

by 키맘 2022. 7. 12.
728x90


식단 보면 별거 아닌 것 같은데
마음먹기가 참 힘든 식단 지키기

오빠야랑 인바디하고
충격먹은 오빠야 덕분에 같이 도전✌️


gm다이어트 식단

 

말 많고 변형 많은 다이어트라
기준을 정하는 걸 추천👍

우리는 과채류는 토마토를 제외하고
과일 데이에 섭취하고,

커피와 탄산수도 제한하지 않고 먹었다.

매일 만보씩 걸었고
아침마다 체중을 체크했다.

 



1일 - 과일데이
시작 체중 > 58.7 / 77.1

아침 복숭아 반쪽
점심 수박
간식 수박
저녁 파인애플
간식 수박


과일은 정말 충분하게 먹었다.
배는 고프지 않았지만
식욕이 너무 땡겼다😭😭

 


2일 - 채소데이
57.8(-0.9 감량) / 76.1(-1.0 감량)

아침 감자 1개, 토마토🍅
간식 토마토쥬스
점심 양배추, 탄산수
저녁 양배추 스테이크 (소금,후추,무염버터)
간식 브로콜리🥦


버터에 감자를 구워 먹고 싶었는데
기운도 없고 너무 귀찮아서 그냥 먹었다.

점심에 양배추를 생으로 먹으니
속이 쓰려서 저녁엔 쪄먹었다.
쪄먹으니 속은 편한데
고기랑 쌈장 당기는 부작용이 있음@

 


3일 - 과일&채소
56.9(-0.9) / 74.7(-1.4)

아점 🍉🍍🥦골고루 :>
간식 토마토+레몬쥬스
저녁 골드키위🥝


토마토가 별로 맛이 없어서
살짝 데워서 껍질 벗겨
레몬 반개 착즙 해서 갈아먹으니
세상 상큼하니 맛있었다👍

새로운 발견😆😄

 


4일 - 바나나&우유
56.1(-0.8) / 74.0(-0.7)

아침 바나나+우유
점심 바나나2
간식 카페라떼
저녁 바나나1+우유


의외로 가장 힘들었던 날@
과일이나 야채 먹는 날은
아무래도 선택의 폭이 넓었는데
바나나랑 우유만 먹으려니 물리더라🤢

오랜만에 카페라떼 마시니 너무 행복했다:-)

 


5일 토마토&소고기

(-)


공복유지

 

아침 일찍 병원에 다녀오느라
체중 체크를 못했다..😭😭

 

6일째 오후 중요한 일정이 생겨서

6일째 아침에 체중 체크하고

gm다이어트를 마무리하기로:-(

 

이틀 남았는데 끝내기가 아쉬워서

5일째는 공복을 유지하며 버텼다.

 

 

6일 아침 최종 몸무게 :
58.7 ▶ 55.6 (총 3.1kg 감량)
77.1 ▶ 73.1 (총 4kg 감량)

 

 

나도 오빠야도 체중 감량에 대만족@

앞으로 나는 -6kg 오빠야는 -7kg 남았다!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나서 힘들었지만,
그래도 꽤나 할만했다😄😁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잠이 잠도 잘 자고

몸도 가벼운 느낌이라 좋았다.

 

제한된 식단이지만

어쨌든 배고프지 않게 먹어서 그런지

화장실도 잘 갔다.



지난번에 72시간 단식했을 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배를 채울 수 있어서 좋았다.

72시간 단식보다
덜 힘들고 체중은 더 감소했다👍

우리는 별도의 보식 없이
오리지널 gm다이어트 식단처럼
일주일 동안 설탕, 정제 탄수화물을 피하고
평소보다 식사량을 줄여볼 생각이다.






ⓒ앞으로 6kg 고고~

728x90

댓글